본문 바로가기
개인리뷰

중1 중2 중3 2학기 중간고사 기출문제 다운받기 (수학 국어 과학 역사 도덕 영어)

by 너와 나의 인생여행 2022. 9. 15.

중1 중2 중3 2학기 중간고사 기출문제 다운받기 (수학 국어 과학 역사 도덕 영어)

★온리원 선착순 쿠폰 마감시에는

아래 소개하는 엠베스트 사이트 이용하기!

이벤트 페이지 신청시 개인확인 후 쿠폰 발급 ★

 

엠베스트 족보닷컴 쿠폰 무료 받기

 

공부 잘하는 중학생의 시작, 엠베스트를 지금 무료로 만나보세요!

[중등 전 강좌 자유 수강] 전 과목 내신 대비부터 특목·자사고 입시 대비까지 국내 1등 선생님의 5천여 개의 강좌가 있습니다. 나의 진도·수준에 맞춰 선택하세요. [중등 전문 상담 선생님의 1:1

ocayn.info

 

 

국내최초! 공부머리가 트이는 메타인지 기반 완전 학습, 비상교육 온리원중등

누구나 공부머리가 트이는 비법, 메타인지를 향상 시키는 메타인지 기반 완전 학습! 안다고 착각하는 공부가 아닌, 완벽하게 알게 하는 진짜 공부로 확실한 성적 향상! 수강 중/자습 중 24시간 내내 가능한 1:1 밀착 관리까지! 공부머리가 트이는 단 하나의 답, 온리원을 직접 경험해보세요. [이벤트 혜택] - 온리원중등 무제한 수강 7일 무료체험 - 전용기기 무료 배송/회수 - 메타인지 안내 책자 무료 제공 - LG 스탠바이미, 애플 에어팟 프로, LG 틔운 미니 등 역대급 경품 증정! [이벤트 주의사항] - 무료 체험 이력이 있는 ...

 

 



저는 친구들이랑 같이 받아서 21년도 
20년도 19년도 이렇게 수학 국어 과학 역사 도덕 영어 등등
과목 모두 받아두었답니다. ㅎㅎ 아무래도 이년 정도
기출문제는 풀어봐야지 비슷한게 많이 나와서
성적이 잘나온다고 하더라고요~

 


내가 나온 학교의 족보시험 문제를 받을 수
있다는거 자체가 너무 좋은거 아님?ㅎㅎ
중1 중2 중3 2학기 중간고사 기출문제
찾는 분들은 모든 과목 수박씨닷컴 
무료회원 가입만 해도 주니까 받아보세요

지난 학기는 5장 주더니, 이번에는 10장주네요
완전 짱짱! 이제 곧 시험기간 시작되는데
아직 다 공부 못한 분들은 시간이 없으니
저처럼 수박씨닷컴에서 족보닷컴 쿠폰
받아보시고 기출문제 위주로 풀어보시길~


그리고 수학같은 경우는 기출문제만 봐도
이해하기 쉽지 않기 때문에 100시간 무료로
압축 시험기출문제 강의 이런거 보셔서
그 위주로 공부하세요 그러면 시험볼떄 한결
쉬울꺼에요. 강사님들이 영상에서 다 문제풀이
해주시니까 저는 수학은 이렇게 공부하고 있답니다.
그럼 모두들 좋은 시험 결과를 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