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리뷰

인천 용달 가격 실시간 기사매칭 어플 (가격도 저렴함)

by 너와 나의 인생여행 2022. 9. 15.
반응형

인천 용달 가격 실시간 기사매칭 어플 (가격도 저렴함)

원룸이사할때 저는 1톤트럭 용달 많이
알아보는데 거의 1~2년에 한 번씩 이용해요.
그런데 요즘은 내가 원하는 시간/날짜만 
정하면 기사님들이 바로바로 매칭되는
어플이 있더라고요.
카카오택시 이런것과 같다고 보면 됩니다.
많은 기사님들이 있고, 그렇다 보니
가격도 저렴하게 이용했어요.


인천 용달 가격 알아보는 분들은
어플받고 알아보세요 첫 이용시에는
5천원 할인도 해줘서 다른곳보다 훨씬
저렴해요.

간편한 용달 '센디' 어플 다운받기
http://Ocayn.info/t6o51fwidi

 


생각보다 진짜 좋더라고요~
큰 대기업들도 많이 이용한다고 하는데
실시간으로 기사님 위치랑 용달 퀵 이동현황
이것까지 다~ 실시간으로 앱으로 확인이 가능!

1톤트럭, 탑차, 라보, 다마스, 냉동차 등 차량 
종류도 진짜 많아요. 선택만 하면 전국 어디든
기사님 매칭이 딱딱~ 되서 간편하네요.


전화해서 다 설명안해도되고, 개인 기사님들이랑
스케쥴 안맞춰도 되고 내가 원하는 날짜에
맞춰서 진행할 수 있으니까 너무 편해요.
인천 용달 가격 알아보는 분들이라면 
센디 앱 한 번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아주 강츄^^

 

용달앱 센디, 첫 운송 5천원 할인

1톤 용달 어디서 불러요? 용달차, 센디에서 간편하게 불러보세요. 용달요금 계산까지 1분, 운송일을 선택하고 출발지, 도착지 입력 후 전화없이 앱에서 실시간 센디 운송 요금을 바로 계산해보세

ocayn.inf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