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리뷰

미국로또 구매 방법 파워볼 ㅣ 메가밀리언 온라인 대행 이용하는법

by 너와 나의 인생여행 2023. 9. 7.



요즘에 연속으로 계속 파워볼 당첨자가 
나오지 않아 이번주 1등 당첨금이 4억2천만 달러
라는 큰 금액이 걸려있네요. 그런만큼 많은 분들이
미국로또 구매 방법이나 파워볼 / 메가밀리언
온라인 구매대행 사이트를 알아보시는데요


간혹~ 사기 사이트가 있기 때문에 매우
조심하게 로또를 구매하셔야 되는건 다들
알고 계신가요?
국내에서 믿을 수 있고 가장 많이 이용하는
사이트는 '파워로또 코리아' 인것 같아요
언급을 많이 하시더라구요.

파워볼 & 메가밀리언 둘다 운영을 하고 있고

체계적으로 변호사분도 있기 때문에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오래된 사이트 입니다 :)

 

파워로또 코리아 사이트 바로가기
▼▼▼▼아래 클릭▼▼▼


1. 파워볼 &메가밀리언 미국로또 구매 방법

사이트에 가입하여 캐시를 충전한 뒤 국내로또 하는것처럼

번호를 정해 게임을 주문한 뒤 마킹지를 출력합니다.

실 복권을 구매하고  스캔해서 사이트에 등록을 한 뒤 

당첨확인을 하면 되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어렵지 않죠?

제가 위에 소개한 파워로또코리아는 자체에

변호사분이 있기 때문에 당첨이 되면 

함께 미국에 가서 당첨금을 수령해 올 수 있답니다.

 



2. 파워볼 & 메가밀리언  게임 방법

 

파워볼은 1부터 69까지 존재하는 화이트볼

5개를 선택한 후 1부터 26까지의 파워볼 중 1개를 선택

메가밀리언은 1부터 70까지 존재하는

화이트볼 5개를 선택 후 1부터 25까지의 메가볼 중 1개를 선택


우리나라와 비슷해서 어렵지 않으실겁니다 ㅎㅎ

아래처럼 사이트에서 보실 수 있는데요

몇 게임을 할지 선택하신 뒤에 파워볼 번호를

고르신 후 게임을 주문하면 끝납니다^^

 

 

3. 파워볼 미국복권 당첨 후 절차는 ?

만약, 1등에 내가 당첨되었다면 온라인으로 송금받는것이

아닌, 당첨사실을 구매한 대행사이트에 알려 공증서류를 작성하고

스케쥴 협의하여 직접 대행사변호사분과 함께 미국에 방문하여

당첨금을 수령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보통 1~2달 사이에 당첨금을 받아볼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100달러 미만의 경우는 바로 사이트에서

현금 지급을 해드리기 때문에 간단하며 미국에 갈일이

없답니다 ㅎㅎ

 

 

누군가에게는 정말 꿈만 같은일...1등당첨일텐데요

그래도 무리하지않고 본인이 감당할 수 있는 금액에서

재미삼아 게임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

그럼 모두들 행운을 빕니다!

 

반응형

 

 

 

 

 

 

 

 

 

* 본 포스팅을 통해 소정의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